유희왕 카드 컬렉션: 패 트랩 카드 부유벚꽃

이번 유희왕 카드 컬렉션 소개부터는 이전 포스팅에서 예고했듯이 일명 ‘패트랩’이라고 불리는 카드를 점점 실어나갑니다.왜 패트랩이라고 불리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면 유희왕은 잘 몰라도 함정 카드 발동!!이라는 것은 밈으로 유명하기도 하죠.이 카드들은 이름 그대로 패에서 발동하는 함정 역할을 하며, 원래 함정 카드는 필드에 셋팅을 해서 발동하는데(애니메이션에서도 보면 함정 카드를 세팅한 것을 상대방도 알고 예측하고 대처할 수도..) 패 트랩 카드는 게임에서 정말 예상치 못할 때 발동한다고 합니다.(나무위키참고)현재까지나온총6종의패트랩을하나씩보여드릴테니간단히이런카드라고설명을해봤습니다.

원래라면 등장한 순서대로 올려야 하는데 이미 제가 알아서 카드 바인더에 끼웠으니 그대로 소개해드릴게요.참고로, 패트랩 카드는 모두 요괴 소녀들입니다.

부유 벚꽃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부유 벚꽃입니다.일본어로는 부랑곡이라고 표기됩니다.이 이름과 일러스트는 정말 유래가 흥미로웠어요.일종의 말장난을 한 이름으로 부랑유령이라고 불리고 있지만, 일본식 발음은 겨울을 의미합니다.그래서 원래 뜻은 ‘겨울 벚꽃’이 되고 실제로 일본에서는 겨울에 벚꽃이 피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10월~11월경에 겨울 날씨가 계속되고 고온다습한 날씨가 지속될 경우 벚꽃이 계절을 착각하여 꽃을 피우게 된다고 합니다.

위는 부유 벚꽃의 신규 일러스트입니다.트랩 카드는 모두 구일러/싱일러가 존재하고 저도 2장씩 모으기도 합니다.생각보다 가격도 좋고 빨라도 좋으니까 소장할 생각! 이였거든요^^

이름의 유래를 알면 연분홍색 머리와 의상, 주변 배경도 더 눈에 들어오는 예쁜 카드였습니다.다음 번에는 부유 벚꽃과 비슷한 것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이름의 유래를 알면 연분홍색 머리와 의상, 주변 배경도 더 눈에 들어오는 예쁜 카드였습니다.다음 번에는 부유 벚꽃과 비슷한 것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